當前位置

首頁 > 語言學習 > 韓語學習 > 韓國人的吃西瓜減肥法,輕鬆減肥

韓國人的吃西瓜減肥法,輕鬆減肥

推薦人: 來源: 閱讀: 2.93W 次

咬上滿滿一口清涼又甜甜的西瓜,它是夏天的代表。Bigbang勝利等其他演藝員都把它定爲是減肥的祕訣,西瓜是低卡路里食物,對減肥很有效果。它夏天減肥食物的代表,西瓜的功效和挑選西瓜、切西瓜的方法我將一次性全告訴大家。

韓國人的吃西瓜減肥法,輕鬆減肥

체중감량 효능 뛰어난 수박, 칼로리는 얼마? 수박 고르는 법과 자르기 TIP까지

減肥效果顯著的西瓜,它的卡路里是多少呢?挑選西瓜和切西瓜的方法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수박(출처=게티이미지뱅크)

▲對減肥有效的西瓜(出處=Getty image bank)

한 입 베어물면 시원하고 달콤한 과즙이 입 안 가득 퍼지는 수박은 대표적인 여름 별미다. 빅뱅 승리 등 여러 연예인이 다이어트 비법으로 수박을 꼽았을 정도로 저칼로리 음식인 수박은 체중 감량에도 효과적이다. 여름 다이어트 음식의 대표주자, 수박 효능과 잘 고르는 법, 자르기 팁을 한 데 모아 소개한다.

咬上滿滿一口清涼又甜甜的西瓜,它是夏天的代表。Bigbang勝利等其他演藝員都把它定爲是減肥的祕訣,西瓜是低卡路里食物,對減肥很有效果。它夏天減肥食物的代表,西瓜的功效和挑選西瓜、切西瓜的方法我將一次性全告訴大家。

▲수박 효능은 다양하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西瓜效果多種多樣(出處=Getty image bank)

수박 효능

西瓜的功效

수박을 정기적으로 먹게 되면, 비만, 당뇨병, 사망률, 심장질환의 위험이 낮아진다는 보고가 있다. 뿐만 아니라 수박에 함유된 비타민 C는 천식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중년의 순환계를 개선해준다. 항산화 물질 또한 다량 함유하고 있어 각종 암 예방에 도움이 된다. 또한 수박은 92%의 전해질 수분으로 이뤄져있기 때문에 간식 대신 수박을 섭취하면 포만감을 느낄 수 있어 수박 다이어트로 활용 가능하다.

西瓜可以定時吃,有報告稱它可以降低肥胖、糖尿病、死亡率、心臟疾病的危險。不僅如此,西瓜還含有維他命C,它不僅可以預防哮喘,還可以改善中年的循環系統。含有大量抗氧化物質,可以預防各種癌症。並且,西瓜含有92%的水分,可以當做零食,帶來飽腹感,用來減肥。

▲수박 칼로리는 매우 낮은 편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西瓜的卡路里非常低(出處=Getty image bank)

수박 칼로리

西瓜卡路里

수박은 100g당 약 30kcal의 열량을 내는 저칼로리 식품이다. 당도에 비해 칼로리가 매우 낮은 편이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는 이들이 체중 감량 식단으로 섭취하기 적합하다. △수박샐러드 △수박껍질무침 △수박껍질차 △수박주스 △수박스무디 △수박쉐이크 등 다양한 수박 요리로 체중을 감량하는 것을 추천한다.

每100g西瓜約有30kcal的熱量,是低卡路里的食物。相比起糖分,卡路里是非常得低,減肥的人可以把它當做食譜。推薦△西瓜沙拉 △涼拌西瓜皮 △西瓜汁 △西瓜冰沙 △西瓜果昔等各種各樣的西瓜料理用來減肥。

▲수박 자르기 방법은 까다롭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切西瓜的方法複雜多樣(出處=Getty image bank)

수박 자르기

切西瓜

수박은 다른 과일에 비해 크기가 매우 큰 편인데다 평균 무게도 5~6kg으로 무겁기 때문에 수박 자르는 법에 있어서 까다로운 편이다. 수박 자르는 방법은 줄기가 달려있는 부분을 위로 했을 때, 윗동과 아랫동을 칼로 자른 후에 수박 껍질을 잘 드는 칼을 이용해 전부 제거하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밀폐용기에 보관하면 맛있는 수박을 먹기 편하게 자를 수 있다.

西瓜和其他水果相比,大小非常大,平均重量爲5~6kg,所以切西瓜實在不容易。切西瓜的方法也各有不同,有人從上切把它切分爲上下兩部分之後,再把西瓜皮去掉,再把果肉按自己西瓜的大小切好放入密封容器裏保管好,這樣吃西瓜非常方便。

수박 잘 고르는 법

挑選西瓜的方法

먹기 쉽도록 슬라이스로 잘린 수박을 보면, 수박의 하얀 줄무늬는 없고 진한 과육의 컬러만 보인다. 수박을 통으로 살 때엔 씨앗이 있는 것으로 흰 줄무늬가 있고 표면이 진한 색을 고른다. 맛있게 잘 익은 수박은 매우 무거운데 수분이 90%까지 올라가기 때문이다. 또한, 수박 아래쪽을 보면 노란색을 띄는 '필드스팟'이 보이는데, 이는 땅에 있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생성된 표식같은 것이다. 이런 부위가 없거나 하얗다면 일찍 땄다는 의미. 줄기 끝이 약간 들쭉날쭉 해지면 다 익었다는 뜻이다.

將西瓜切片,看西瓜有沒有白色條紋和深深的果肉顏色。買西瓜的時候要選有種子的,也有白色的條紋和表面顏色深的。好吃又熟的西瓜非常重,水分達90%以上。另外,看西瓜下方的話,就會看到黃色的“Field spot”,這個是因爲在地上時間長了,生長成這樣。如果不是這樣的話,白色就說明它還沒夠時間就被摘了。條紋最後有有點參差不齊的話,就代表它已經完全熟透了。

相關閱讀:

盤點愛豆們與本職不同的夢想

GFriend的減肥tip3

本翻譯爲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