當前位置

首頁 > 語言學習 > 韓語學習 > 韓國文學廣場:這是一個懦怯世界 — 雜詩

韓國文學廣場:這是一個懦怯世界 — 雜詩

推薦人: 來源: 閱讀: 5.48K 次

文學,就是用語言塑造形象反映社會生活,又用極強烈的感染力影響社會生活。我們爲具備一定閱讀基礎的童鞋準備的韓國文學名作大餐,希望大家提高閱讀的同時,感受這些文學作品中的優美文字感情和藝術表現手法。

韓國文學廣場:這是一個懦怯世界 — 雜詩

겁 많은 이 세상

這是一個懦怯世界

겁 많은 이 세상,사랑을 용납하지 않는구나, 나의 이 사랑을!너의 온 머리칼을 풀어헤치고,너의 두발을 드러낸 채,나를 따르라,

這是一個懦怯的世界,容不得戀愛,容不得戀愛!赤露你的一雙腳;跟着我來,

내 사랑이여,이 세상을 버리고,우리의 사랑에 목숨을 바치자!내 손을 잡고,사랑이여, 나를 따라오라,

我的戀愛!拋棄這個世界,殉我們的戀愛!我拉着你的手,愛,你跟着我走;

가시가 우리의 맨발을 찌른다 해도,우박이 우리의 머리를 부순다 해도,나를 따라오라,나는 네 손을 이끌고,속박에서 벗어나 우리의 자유를 회복 하련다!

聽憑荊棘把我們的腳心剌透,聽憑冰雹劈破我們的頭,你跟着我走,我拉着你的手,逃出了牢籠,恢復我們的自由!

나를 따라오라,내 사랑이여!세상은 이미 우리의 등 뒤로 뒤처지고 ―보라, 여기 끝없이 망망한 바다가 아닌가?끝없이 망망한 바다, 끝없이 망망한 바다, 무한한 자유, 나와 너 그리고 사랑!

跟着我來,我的戀愛!看呀,這不是白茫茫的大海?白茫茫的大海,白茫茫的大海,無邊的自由,我與你與戀愛!

내 손가락이 가리키는 것을 보라,저 하늘 끝 조그만 푸른 별 ―그곳은 섬, 섬에는 푸른 풀과 향긋한 꽃, 아름다운 길짐승과 새가 있으니 어서 이 가뿐한 작은 배를 타고 저 이상의 하늘로 가자 ―사랑, 기쁨, 자유의 그곳으로 ― 세상과는 이별을 고한 채, 영원히!

順着我的指頭看,那天邊一小星的藍 ―那是一座島,島上有青草,鮮花,美麗的走獸與飛鳥;快上這輕快的小艇,去到那理想的天庭 ―戀愛,歡欣,自由 ― 辭別了人間,永遠!

 詞 匯 學 習

향긋하다:清香 ,馨香 ,幽香 ,微香 。

할머니께서 보내주신 새싹채소가 향긋하다.

奶奶送來的嫩蔬菜發出了一股清香。

 點擊查看更多此係列文章>> 

本翻譯爲滬江韓語原創,禁止轉載。